스포츠월드

검색

타이어뱅크, 창립 28주년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5-10 03:00:00 수정 : 2019-05-09 10:24: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창립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1년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 매장 서비스를 시작해 오는 10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타이어뱅크가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와 서비스 만족을 다짐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확인 후 SNS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3일 추첨 후 커피 교환권과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991년 5월 10일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 매장 서비스를 시작했다. 당시만 해도 생소했던 타이어 전문 매장을 국내에 처음 도입해 유통 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또한 국내 최초로 타이어 안심 보험 서비스를 도입, 현재는 ‘타이어 안심 보상 서비스’로 확대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타이어 4대 안전점검 서비스(공기압, 펑크, 휠 밸런스, 위치교환)를 전국 매장 동일하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창립 28주년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