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슈팅스타DAY 실시

입력 : 2019-03-02 11:47:34 수정 : 2019-03-02 12:03: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국민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슈팅스타DAY를 실시한다.

 

국민은행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일 하나은행과의 홈경기에서 KB스타즈 대학생홍보대사 ‘슈팅스타DAY’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슈팅스타DAY’는 대학생홍보대사 ‘슈팅스타’ 8기가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이벤트로 더욱 의미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경기 전에는 ‘KB스타즈를 맞혀봐’, ‘토끼귀 청귀백귀’, ‘선수들을 찾아라’와 같은 다양한 부스 이벤트가 열리며, 경기 중에는 전광판을 통한 ‘눈·코·입 퀴즈’, 플로어 이벤트 ‘O·X퀴즈’를 통해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대학생홍보대사 ‘슈팅스타’ 8기는 충청권 소재 대학생 대상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한 학생들로 선발됐다. ‘18-19시즌 중에 슈팅스타가 구단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구단의 멘토링을 통해 아이디어를 실행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가 시도되고 있다.

 

국민은행은 앞으로도 대학생홍보대사 슈팅스타DAY, 청소년 ‘끼’ 페스티벌 등과 같은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연고지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국민은행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