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산아이파크, 홈페이지 리뉴얼…팬 접근성·편의성 증대

입력 : 2019-03-01 10:17:01 수정 : 2019-03-01 10:17: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디지털 미디어 이용자의 팬 접근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을 완료했다.

 

부산은 지난달 27일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하고 팬들에게 공개했다. 이번 리뉴얼의 중점사항은 개인정보 및 보안을 강화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것이었다.  데스크탑,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시점에 맞춰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웹페이지의 사이즈가 자동 조절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했다.

 

사용자를 고려한 UI도 눈에 띈다. 홈페이지 접속 시 사용자의 시선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에 메인 뉴스와 서브 메뉴를 배치했고, 모바일 기반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연동을 통해 PC 환경에서도 편하게 소셜네트워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부산 관계자는 “팬들이 온라인에서 구단 관련 매체를 접할 때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됐다. 추후 지속적인 보완과 업데이트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와 정보들이 팬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 오는 2일 구덕운동장에서 FC안양을 상대로 2019 홈 개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홈 개막전을 찾는 팬들을 위해 HDC 영창에서 제공하는 우쿨렐레, 팬스타크루즈에서 제공하는 오사카 및 국내선 승선권, 2019 신상 사인볼을 추첨으로 나눠주고, 삼진어묵에서 제공하는 어묵바 3천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부산아이파크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