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대서 실신’ 설현 "컨디션 좋지 않아 공연 중 무리··· 걱정 감사"

입력 : 2018-12-16 17:16:07 수정 : 2018-12-17 09:1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무대 도중 실신한 AOA 설현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설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공연 중에 무리가 온 것 같다"며 "실내라 춥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겠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많이 걱정해준 멤버들과 공연 관계자분들과 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면서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설현은 1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참석, 무대 도중 실신해 현장에 운집한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그 과정에서 설현은 자리에 주저앉고 헛구역질을 했고, 이후 병원으로 옮겨져 검사 후 안정 중이다.

 

이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설현은 가벼운 감기증상으로 목이 붓고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 많은 인원이 몰린 실내 무대의 더운 공기로 인해 순간 과호흡이 왔다"고 실신 이유를 밝히며 "주최 측 확인 결과 행사에 사용된 특수효과 자체는 화약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불꽃이다. 행사 당일에는 경황이 없어 정확히 안내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설현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어제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공연 중에 무리가 온 것 같습니다. 실내라 춥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걱정해준 멤버들과 공연 관계자분들과 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