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12월 3일 ‘기적’이 온다…새 앨범 타이틀곡 ‘미라클’

입력 : 2018-11-19 10:05:10 수정 : 2018-11-19 10:05: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내달 3일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Present : YOU> &ME)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로 컴백한다.

 

갓세븐은 올해 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9월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에 이어 오는 12월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으로 2018년 세 번째 컴백을 앞두고 있다. 

갓세븐의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 에디션’은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기존 메시지에 ‘ME’라는 요소를 더해 완성의 의미를 표현한다.

 

이 가운데 JYP는 19일 갓세븐의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 에디션’ 티저 영상으로 타이틀곡명 ‘미라클’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스노볼, 미니 트리, 작은 아가새 등 여러 소품 사이에서 하얀 캔들이 빛을 발하고 그 안에 ‘MIRACLE’이라는 단어가 투명하게 드러나는 모습. 더불어 감미롭고 잔잔한 선율이 흘러나와 갓세븐의 타이틀곡 ‘미라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갓세븐은 올해 국내외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각 지역 1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갓세븐 2018 월드투어 <아이즈 온 유>’(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했고,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는 발매 후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파워를 과시했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미라클’은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 갓세븐의 화려했던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으로 갓세븐과 팬들에게 큰 의미를 가질 전망이다.

 

2018년 세 번째 컴백을 알린 갓세븐이 어떤 메시지와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신곡 ‘미라클’을 비롯한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 미’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