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맨 블랙, 첫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 15일 발매… K팝 아이돌에 도전장

입력 : 2018-11-11 11:39:38 수정 : 2018-11-11 11:39: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식채널 V LIVE를 통해 공개 됐다.

 

이번 앨범 '더 맨 블랙 첫 미니앨범 베리어스 컬러스(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는 지난 10월 10일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한 ‘더 맨 블랙’ 10명의 멀티테이너 최찬이, 강태우,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 멤버들이 함께한 첫 공식 앨범이다.

 

11월에는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엑소, 트와이스 등의 컴백이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10인10색의 배우돌 ‘더 맨 블랙’ 이 가요계 어떤 반란이 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한 “겨울이 온듯해(Missing you)’ 는 3번트랙으로 절제된 비트와 서정적인 Ep사운드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인사도 없이 찾아온 겨울 바람에 너도 많이 추울까 걱정돼’ 라는 가사를 통해 ‘더 맨 블랙(THE MAN BLK)’ 특유의 아련하고 깊은 감성과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애절한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1번 트랙에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개구쟁이처럼 풀어낸 가사의 ‘Swimming Pool (Ya Ya Yeah)’ 경쾌한 뭄바톤 리듬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 곡이다. 

 

2번 트랙에는 프리폴 (Free Fall)’, 4번트랙에는 ‘Blue Eyes’, 5번 트랙에는 ‘비 내리는 날에’ 이다. 무엇 보다 앨범 전체적으로 ‘더 맨 블랙’이 가진 ‘배우돌’ 이라는 새로운 수식어에 걸맞게 곡을 통해서 리스너들로 하여금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거나 또, 한편의 드라마를 귀로 듣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섬세한 감정선을 살린 곡들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앨범은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할 수 있으며 정식 음원은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더 맨 블랙’ 멤버들 모두가 참여한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