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만능 치트키’ 오늘 밤 베일 벗는다… 키 솔로앨범 개봉박두

입력 : 2018-11-06 11:15:21 수정 : 2018-11-06 11:15: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의 솔로 가수 변신이 오늘(6일) 베일을 벗는다.

 

키의 첫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는 11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의 바이브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담아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며, 키의 매력적인 음색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상대를 찾아 떠나는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함은 물론, 키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키는 오늘 오후 4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콘텐츠 ‘Key-log’(키-로그)를 첫 공개하며, 매주 화요일마다 키의 솔직담백한 일상과 첫 솔로 앨범 준비 과정이 담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키는 금일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