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홍윤화, JTBC ‘아는 형님’ 추석특집 초특급 전학생으로 출격

입력 : 2018-09-21 15:18:11 수정 : 2018-09-21 15:18: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아는 형님’ 추석특집에서 풍성한 웃음을 선사한다.

 

JTBC ‘아는 형님’ 추석특집에 홍윤화가 이만기, 사유리와 함께 초특급 전학생으로 출격,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인 만큼 더욱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며 꿀 연휴를 만들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홍윤화는 마치 김영철의 어머니가 된 듯 아들에게 잔소리하는 코믹한 상황극으로 본방송 시청 욕구를 끌어당기고 있다. 김영철을 비롯한 ‘아는 형님’ 멤버들과의 코믹 케미와 곳곳에서 발휘될 그녀의 재치 있는 입담이 예고돼 흥미를 높이고 있다.

 

촬영을 마친 홍윤화는 “추석특집 ‘아는 형님’에 함께 하게 되어 굉장히 기뻤다. 좋은 분들과 왁자지껄하면서도 한바탕 신명나게 보낼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다”며 “‘아는 형님’ 이번 추석특집 엄청 재미있을 거니까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에너지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센스 있는 개그감각을 보이며 예능 대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홍윤화가 또 어떤 매력으로 명절 연휴 전국의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블리 홍윤화는 22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추석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도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 출연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