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9-12 03:02:00, 수정 2018-09-11 17:01:08

    도깨비 골프, 쓱싹 퍼터에 마수리 우드·유틸까지 혁신 신제품 출시

    쓱~치면 싹~ 들어가는 “쓱싹” 퍼터
    3번 길이가 5번과 같은 혁신 우드/유틸리티
    •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비거리가 월등한 장타 드라이버와 5,6,7,8번 길이가 똑같은 네쌍둥이 아이언 및 국내 최초 8각그립 등으로 우리나라 골프용품시장에 혁신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도깨비골프에서 가을 신제품으로 또 다시 혁신적 우드와 유틸리티 그리고 새로운 타입의 퍼터를 선보인다.

       

      헤드무게조절장치를 장착한 『쓱싹(SSegSSag)』 퍼터는 블레이드타입과 말 렛타입 각각의 장점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방향성 및 거리감을 월등히 높였을 뿐 아니라 ‘빠른 그린’과 ‘느린 그린’을 선택할 수 있는 『헤드무게조절장치』를 장착해 그린 빠르기에 따라 최적의 적응성을 보이는 혁신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303 통철을 사용하여 CNC 공법으로 제작되어 백스윙의 안전성과 임펙트의 정확성 그리고 볼의 방향성을 향상시켰다.

       

      ‘퍼팅은 돈이다’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마지막 퍼팅 과정을 자신있게 편안하게 수행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제품명을 “쓱~치면 싹~들어간다”‘고 ‘쓱싹’이라 정했다.

       

      한편 도깨비골프는 5,6,7,8번 아이언의 길이가 같은 네쌍둥이 도깨비 아이언의 소비자 관심이 날로 커짐에 따라, 아마추어 골퍼들이 대부분 큰 부담을 느끼는 3번 우드/유틸을 5번 처럼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도록 3번 우드/유틸의 샤프트 길이를 5번과 같은 길이로 짧게 제작하여 안정감과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킨 도깨비 마수리 “MASURI” 우드/유틸을 출시하여 또 하나의 혁신을 이끌어 가고 있다.

       

      도깨비 마수리 우드/유틸은 고순도 스테인레스 17-4PH를 바디 소재로, 455 머라이징스틸을 페이스 소재로 사용하여 정밀단조공법으로 제작되었다. 초경량(270g~)화, 최상급 반발력(2mm 페이스) 구현, 저중심 설계 등으로 스윙스피드의 증가와 반발력의 향상으로 비거리의 증가는 물론 방향성, 타구음까지 경쾌하게 개선하였으며 그 외에도 고강도 스틸 및 PVD도금, 보석도장으로 내구성 강화, 스크래치 예방, 수려한 컬러의 재현을 이루게 되었다.

       

      국내 최초로 아이언용 8각그립을 채택한 도깨비골프는 드라이버용 8각그 립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모든 도깨비 드라이버 사용자에게 신형 8각 그립으로 무상교환하는 행사를 9월 15일(토)에서 10월 30일(일)까지 본사와 대리점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좌로부터)우드, 유틸리티, 퍼터 순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