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9-09 11:16:01, 수정 2018-09-09 11:16:02

    갓세븐 뱀뱀, 이게 바로 新태국왕자의 ‘스웨그’…솔로곡 ‘파티’로 매력발산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갓세븐(GOT7) 뱀뱀이 솔로곡 ‘파티(Party)’로 '스타일리시 가이'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공개를 앞두고 있는 GOT7은 이에 앞서 앨범에 수록될 멤버별 솔로곡 티징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8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뱀뱀의 솔로곡 'Party'의 MV를 선공개했다. 7일 'Made It' MV를 선보인 잭슨에 이은 두번째 주자인 뱀뱀은 'Party'에서 블랙 슈트와 화려한 액세서리 등으로 특유의 패션감각을 뽐내며 '스타일리시 가이'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 외국인 댄서들과 함께 '스웨그' 넘치는 댄스 등을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였다.

       

      뱀뱀이 작사, 작곡한 솔로곡 'Party'는 뱀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댄스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곡 전개가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JYP는 9일 0시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영재 솔로곡 '혼자(Nobody Knows)'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잭슨, 뱀뱀에 이은 세번째 솔로곡 MV 공개의 주인공이 영재임을 알렸다. 포스터 속 영재는 마치 터널 속에 혼자 우두커니 서 잇는 듯한 모습을 보여 곡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을 발매하고 사랑받은 GOT7은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성료한 후 6개월여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 언어로 제작되어 더욱 이채롭다. GOT7은 데뷔 후 지금까지 꾸준히 성원해 준 국내외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럴러바이'를 다양한 언어로 준비했다.

       

      새 앨범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뜻을 지닌다. 총 16트랙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되는 등 '역대급'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며 팬들의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GOT7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