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크한 신비”…오마이걸, ‘콘셉트 요정’다운 파격 비주얼

입력 : 2018-09-05 10:59:45 수정 : 2018-09-05 16:55: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5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 바이올렛 버전의 앨범 아트와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이올렛 버전의 앨범 아트 이미지에서 멤버 전원은 블랙 의상을 입고, 다크함을 입은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앞서 공개했던 맑고 청초했던 티저들과는 상반된 이미지로 파격적으로 변신한 오마이걸의 스타일링과 한층 걸크러쉬한 비주얼이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예상치 못한 콘셉트 공개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바이올렛 버전의 앨범 아트는 앞서 공개했던 핑크 버전과 마찬가지로 아트 디자이너 doyo와 콜라주한 작품으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오마이걸의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티저 이미지들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계단식 성장을 이루어낸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