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애흥신소, 이번엔 에이핑크 메들리 공개…팬 요청에 제작

입력 : 2018-09-04 13:53:44 수정 : 2018-09-04 13:53: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삼송 E&M(대표이사 이호선) 소속 콘텐츠크리에이터 ‘연애흥신소가(썬, 어몽, 한스, 귀쇼)’가 ‘트와이스’, ‘비투비’에 이어 이번에는 ‘에이핑크’의 히트곡들로 구성된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 메들리 곡은‘에이핑크’의 히트곡들인 ‘NO NONO’, ‘Mr. Chu’, ‘LUV’, ‘1도 없어’로구성됐다.

 

특히 이번 메들리는 ‘에이핑크’ 팬들의 요청에 의해 제작됐으며, 많은 인기를 얻은 댄스 곡들을 부드러운 발라드로 재구성해 팬들에 색다른 매력을 전하고 있다.

 

‘연애흥신소’ 측은 “에이핑크의곡들을 발라드로 재 편집했을 때 서정적이면서도 가사가 더욱 강하게 전달되는 느낌이 있어 에이핑크 팬 분들이 색다르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우리 연애흥신소를 사랑해 주시는 분 들게도 재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연애흥신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남성 4인조 그룹으로 활동중인 ‘연애흥신소’는 작사, 작곡, 노래, 뮤직비디오 등 모든 부분을 스스로 창작하는 ‘만능 뮤지션’팀이다. 크리에이터로서의 첫 도전장을 내민 jTBC‘워너비’서는 본선 진출 87팀 중 최하위인 87위로 출발해 다양한 미션에서 기발한 아이디어와 탄탄한 기획력으로 무장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순위를 끌어올려, 최종 톱 5진입에 성공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