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9-03 09:32:27, 수정 2018-09-03 09:32:28

    신비로운 매력의 공원소녀, 대박 신인 탄생 예감

    •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데뷔를 이틀 앞둔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신비로운 매력이 더해지고 있다.

       

      공원소녀는 3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공원소녀 일곱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 각자 손에 들고 있는 쪽지를 열어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도 등장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쪽지 속에는 ‘9월 5일 우리 여기에서 만나자’라는 뜻의 영어 메시지가 적혀 있으며, 일곱 개의 쪽지가 걸린 커다란 나무 그림과 공원소녀의 모습이 빠르게 줌아웃 되면서 2차 티저 영상도 마무리된다.

       

      점점 더 신비로워지는 뮤비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속 일곱 소녀에게 숨겨진 스토리 및 비밀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달 콘셉트의 첫 앨범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무빙포토, 개인 및 단체 재킷 이미지, 앨범 프리뷰 영상,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까지 공개한 공원소녀는 데뷔 전날인 오는 4일 0시에는 자켓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모든 데뷔 티저 콘텐츠 오픈을 완료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에는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꾸밈없고 발랄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공원소녀는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발매하며, 이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오픈된 팬 쇼케이스 티켓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매진됐을 정도로, 공원소녀는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