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탕냉탕] 이하늘, 11년 열애 끝 결혼 外

입력 : 2018-08-26 11:56:21 수정 : 2018-08-26 11:56: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에는 스타들을 웃고 울게 만든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이하늘부터 세상을 떠난 최희준까지. 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 No.1 이하늘, 11년 열애 끝에 결혼 골인

 DJ DOC 멤버 이하늘이 11년간 교제해온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하늘은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로써 이하늘은 DJ DOC 멤버 가운데 김창렬 이후 두 번째이자, 15년 만에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앞서 이하늘은 자신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 결혼소식을 직접 전했다.

 

▲ No.2 유재명, 오는 10월 품절남 대열 합류

 배우 유재명이 올 가을 유부남이 된다. 유재명은 오는 10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릴 계획이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여자친구는 12세 연하의 연극배우로, 부산 지역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연극무대에서 동료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5년간 사랑을 키워온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 No.3 유진·기태영, 둘째 딸 출산

 S.E.S 출신 배우 유진과 배우 기태영 부부가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유진은 지난 18일 오후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남편 기태영 등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빠르게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2009년 MBC 주말드라마 ‘인연만들기’를 통해 연인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1년 7월 결혼에 골인했으며, 지난 2015년 첫째 딸 로희를 얻은 바 있다.

 

▼ No.1 최희준, 지병으로 별세

 원로가수 최희준이 24일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82세. 빈소는 서울 강남 서울병원에 마련됐으며, 유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6일 발인식이 진행됐다. 서울대학교 법학과 출신인 고(故) 최희준은 1960년 ‘우리 애인은 올드미스’로 데뷔했으며, ‘맨발의 청춘’, ‘하숙생’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후 사업가, 정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뽐내기도 했다.

 

▼ No.2 윤두준, 육군으로 입대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24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윤두준은 최근 의무경찰 선발시험에 응시했지만 21일 불합격 통보를 받았고, 이후 3일 만에 입대하게 됐다.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로 그가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던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는 당초 예정됐던 16회 분량을 14회로 줄여 조기 종영하기로 결정했다.

 

▼ No.3 전소미, JYP엔터와 이별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 상의 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전소미는 지난 2015년 그룹 트와이스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엠넷(Mnet) ‘식스틴’에 참가했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했고,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우승했다.

 

hjle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