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주목할 신예’ 고성민, 용준형 손잡고 ‘내가 모르게’ 발매

입력 : 2018-08-26 10:47:15 수정 : 2018-08-26 10:47: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주목할 만한 신인, 고성민이다.

 

 고성민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데뷔 싱글 ‘내가 모르게’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첫 인사를 나눈다. 고성민의 데뷔곡 ‘내가 모르게’는 이별에 아파했던, 혹은 이별을 앞둔 이들에게 조그마한 위로를 선사할 따뜻한 감성을 품은 곡이다. 고성민은 유려하면서도 독특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을 ‘내가 모르게’의 감정선에 집중시킨다.

 

 ‘내가 모르게’에는 특별한 인연이 함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과 김태주의 프로듀싱 팀 Good Life가 프로듀싱에 나서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 특히 정식 음원 공개 전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공개하며 그간의 기대감을 증명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놓치지 않아야 할 포인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박원의 'All of my life' 등을 촬영한 콧수염 필름의 이상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번 영화 같은 영상을 완성했다. 더욱이 고성민은 직접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맡아 연기에 나서 다재다능함을 과시했다.

 

 고성민은 엠넷(Mnet) ‘프로듀스48’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강혜원 연습생의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서 내놓은 첫 번째 신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중국어와 일본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인재로 알려지며 향후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는 “그동안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이제 그 첫 발걸음을 시작하는 고성민에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는 고성민과 에잇디 크리에이티브가 되겠다”고 전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