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톡★스타] 뉴키드 지한솔 “가족을 1등으로 생각, 금의환향 할 것”

입력 : 2018-08-18 13:19:17 수정 : 2018-08-18 13:19: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 지한솔이 부모님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한솔은 최근 스포츠월드와 만난 인터뷰 자리에서 자신의 꿈을 지지해주는 부모님에게 한 마디를 남겼다.

 

그는 “요즘 많이 바빠져서 부모님한테 연락을 많이 못했다. 전화 달라고 하셨는데 스케줄이 새벽에 끝나니 주무시고 계실 것 같아 연락이 미뤄진다. 그렇다보니 제 소식이 뜸한거 같아서 미안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지한솔은 “항상 저를 생각해주시는데 제가 소원해진 거 같아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항상 가족을 1등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친누나가 인터뷰를 자주 본다. 누나가 저에 대한 안 좋은 선입견이 생겼다. 너무 연락을 안 하니까. 섭섭해한다. 제가 부산 사투리로 말해서 무뚝뚝해 보이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며 웃음을 보였다.

 

그는 “우리 가족 다 사랑한다. 저도 좋아서 이 일을 하는 것이지만 가족들을 위해 열심히 하고는 부분도 있다. 응원에 꼭 보답하고 싶다. 그리고 매형도 사랑하고 친형, 강아지 도꾸 라떼도 사랑한다고 전해주고 싶다. 꼭 성공해서 금의환향 하겠다”고 남다른 가족사랑을 나타냈다.

 

팬들에게 한마디도 잊지 않았다. 그는 “저를 사랑해주는 팬들, 멤버들 너무 너무 감사하고 항상 생각하고 있고 너무 너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지한솔이 멤버로 활약중인 보이그룹 뉴키드는 지난달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슈팅스타를 포함한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를 발표했다. 지난 10일, 11일에는 일본 도쿄 O-WEST공연장에서 양일에 걸쳐 첫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떠오르는 한류돌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