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워너원 이대휘, MXM에 곡 선물… 풍성함 더한다

입력 : 2018-07-31 19:50:59 수정 : 2018-07-31 19:50: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워너원 이대휘가 보이그룹 MXM의 첫 정규앨범에 참여한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MXM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YA YA YA(야야야)’를 비롯 서브 타이틀곡 ‘CHECKMATE(체크메이트)’ 그리고 각 멤버들의 솔로 자작곡들을 포함 총 14트랙의 크레딧이 담기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MXM과 같은 브랜뉴보이즈 멤버인 워너원의 이대휘가 ‘사랑해줬으면 해’, 'DAWN' 총 두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는 의리를 과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수장 라이머를 포함 동네형, 원영헌, 리시, 제피, 9999 등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서 군단은 물론 앨범에 유일한 피처링으로 참여한 칸토 그리고 텐조, FRKN Posers, 프라임보이, 로이도, SAILLI, GLEAM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구사하는 대세 프로듀서들까지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앨범에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손글씨를 이용해 만든 트랙리스트 이미지 역시 MXM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잘 투영되어 있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컴백 카운트다운에 박차를 가한 MXM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는 오는 3일, 전 온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