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7-31 17:20:04, 수정 2018-07-31 17:35:30

    김종국 깜짝 등장…소야 쇼케이스 빛낸 든든한 지원군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김종국이 후배 가수이자 조카 소야의 쇼케이스 현장을 찾아 응원했다.

      31일 오후 삼성동 슈피겐 홀에서 가수 소야의 세 번째 싱글 ‘와이셔츠(Y-SHIR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소야와 앨범에 참여한 그룹 B.I.G 멤버 희도가 참석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이날 쇼케이스에 방문한 깜짝 손님 김종국. ‘김종국 조카’로 알려진 소야의 쇼케이스를 응원하기 위해 삼촌이자 선배가수 김종국이 응원차 현장을 찾은 것이다. 

      객석 뒷편에서 등장한 김종국은 “노래를 너무 잘 하는 친구다. 아까보니 긴장을 많이 했더라”는 말로 걱정스러운 삼촌의 눈빛을 보냈다. 이어 그는 “화이팅!”하고 큰 소리로 외쳐 소야에게 힘을 보탰다.

      소야는 “쇼케이스 전에 삼촌이 긴장하지 말라고 안아주셨는데 큰 힘이 됐다”며 “삼촌은 가족이자 선배님이다. 너무 떨린다고 했더니 바로 달려와 주셨다. 너무 감사하다”고 재차 감사를 전했다.

      또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긴장을 많이 하는 성격이다. 삼촌께서 ‘긴장을 줄여야 한다’고 조언해주셨다. 쇼케이스 현장에도 미리 와서 다독여 주셨다. 마음을 편하게 해주셔서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발매를 앞둔 소야의 ‘와이셔츠’는 컬러 프로젝트 중 세 번째 앨범. 소야의 2018 컬러 프로젝트(SOYA Color Project)는 자신의 이름 철자 ‘S’ ‘O’ ‘Y’ ‘A’를 첫 글자로 하는 콘셉트의 색깔을 담은 타이틀의 싱글을 올해 네 차례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올해 1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쇼(SHOW)’는 ‘레드’ 컬러 콘셉트,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오아시스(OASIS)’는 ‘아쿠아블루’ 컬러 콘셉트를 담았다.

      소야의 세 번째 싱글 ‘와이셔츠(Y-SHIRT)’는 순수하고 새하얀 순백의 ‘화이트’ 컬러 콘셉트를 담았다. 밝고 청량한 느낌의 레게 톤을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팝 스타일 사운드의 곡으로 이별을 앞둔 남녀의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한편, 소야는 31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와이셔츠 (SOYA Color Project Vol.3 Y-SHIR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