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개콘'에 32기 신입 개그맨·개그우먼 뜬다

입력 : 2018-07-13 16:13:54 수정 : 2018-07-13 16:1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민상과 콜라보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KBS 32기 공채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20기 형 유민상과 스페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약 7개월 넘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코너 ‘잠깐만 홈쇼핑’에 신입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총출동, 이번 주 일요일(15일) 시청자들과 특별한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인 것. 특히 ‘개콘’에서 오랜 시간 다양한 코너로 안방극장의 즐거움을 책임져 온 유민상, 이문재를 비롯해 정해철, 김수영, 이창윤까지 탄탄한 내공의 선배들과 이제 막 발을 뗀 신인들이 완성할 웃음폭탄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녹화 당시 무대를 꽉 채운 신인들이 개성 있는 존재감을 드러내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고. 이에 분위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을 뿐 아니라 신인들을 향한 응원이 이어져 현장이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유민상은 “녹화 직전에 32기 후배들이 무대 뒤에서 긴장하고 있는 걸 봤는데 제 신인 때가 생각나더라”며 “앞으로 보여줄 게 무궁무진한 친구들이니까 따뜻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32기 파이팅”이라고 후배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32기 개그맨, 개그우먼은 이정인, 송이지, 엄지윤, 전수희, 이가은, 정진하, 박대승, 장준희, 이재율, 김두현, 민성준 등 총 11명이다. ‘개콘’의 뉴 페이스로 활약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전망이다. 32기 신입 공채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깜짝 등장하는 ‘잠깐만 홈쇼핑’은 1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개콘’에서 만날 수 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