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마리서치프로덕트 PDRN 화장품·식품, 중국시장 진출

입력 : 2018-07-10 03:00:00 수정 : 2018-07-09 18:26: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이하 파마리서치)가 자사 PDRN 재생기술을 한병에 꽉 채운 화장품과 미용식품(사진)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한다.

이 회사는 국내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리쥬란힐러 턴오버 앰플’과 중국에서 첫선을 보이는 ‘리쥬라이트·리쥬샤인’ 등 PDRN 미용식품 2종을 타오바오 등 중국 대형 온라인쇼핑몰에 입점하게 됐다. 지난달 29일 두 제품 약 3만 박스를 1차 선적했고, 수출액은 미화 48만 달러(약 5억 원)에 이른다. 현재 2차 선적을 위한 추가 5만 박스를 추가생산 중이다.

리쥬란힐러 턴오버 앰플은 SNS를 통해 중국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파마리서치는 연이은 ‘주문쇄도’에 결국 중국진출을 결정했다. 앞서 2016년 의료전문기관 전용 화장품 ‘디셀 350’을 통해 중국내 전국 유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용 PDRN 홈케어 라인까지 추가해 저력을 넓히게 됐다.

파마리서치는 또 중국 내에서 이너뷰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한 세트처럼 ‘바르고 먹을 수 있는’ 상품으로 중국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해외 미용박람회에서 화장품과 함께 PDRN 특허 ‘DOT기술’이 적용된 미용식품 리쥬라이트·리쥬샤인 등을 꾸준히 소개해왔다. 재생의학 기술력을 담은 화장품·이너뷰티 식품의 ‘뷰티 시너지효과’는 중국 내 소비자들의 수요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강기석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신성장사업본부 전무는 “한류스타를 활용하는 등 중국 시장 내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정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 가을 강릉과학산업단지내 제2공장 준공 후에는 수출량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