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5-21 03:00:00, 수정 2018-05-20 14:53:06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시티에 투자자 관심 몰리나

    • [정희원 기자]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김포시내 수익형 부동산이 ‘관심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부가 주택시장에 강력한 규제를 지속하자 투자자들은 다시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는 것.

      다양한 지역 중 김포가 강세인 것은 경기도내에서 인구증가율이 가장 높고, 서울생활권을 누리면서 접근성도 편리하기 때문이다. 최근 LG·에스오일 등 대기업·중견 기업들이 김포와 10~15분 거리인 서울 마곡지구로 이동하는 것도 한몫한다.

      이 중 투자자들의 눈에 든 것은 동서건설이 분양 준비중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시티’(이하 퍼펙트시티)다. 이는 김포의 중심 풍무시장에 자리한 풍무2지구 도시개발구역내 최고 중심지에 들어선다. 퍼펙트시티는 지하 5층~지상 14층, 전용면적 21~45㎡, 총 567실을 자랑하는 풍무지구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 ‘동급 최강’을 넘어선 ‘역대급 최강 스펙’으로 무장해 차별화했다. 우선 단지내 CGV영화관 입점을 확정지었다. 단지 안에서도 문화생활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713대 자주식 주차시스템 및 단지 내 123실 상가입점으로 편리한 생활이 보장된다.

      여기에 단지 인근 이마트 트레이더스·홈플러스 등 중심상권부터 김포시청·풍무파출소·종합운동장·풍무중앙공원·김포근린공원 등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어 ‘원스톱 생활환경’을 즐기기에 손색없다는 평이다.

      전체 공사의 94%가 진척된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가칭)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역세권 생활도 이어갈 수 있다. 실제 완공된 풍무역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5호선·9호선·공항철도 환승이 가능한 김포공항역까지 2정거장이 걸린다. 자동차로는 올림픽대로를 통해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면 이동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인근 역 주변을 개발하는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주변 환경은 지속적으로 발전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퍼펙트시티 분양관계자는 “풍무2지구는 상주인구 약 16만명 이상 대기업·중견기업이 입주 중인 마곡지구와 가까워 마곡지구 대체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로써 오피스텔 투자에 필수적인 임대수요 확보에도 유리하다는 평가”라고 말했다.

      happy1@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