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5-19 03:00:00, 수정 2018-05-18 13:32:30

    부산, 무제한 맥주 페스티벌 ‘맥주 뿌시러 가자’ 이벤트 진행

    • [스포츠월드=박인철기자]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다음주 열리는 첫 월요일 야간 경기를 기념해 무제한 맥주 페스티벌 ‘맥주 뿌시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K리그2 4위를 기록중인 부산아이파크는 오는 21일(월) 오후 7시 30분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수원FC와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챌린지’ 12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 날 경기는 부산의 먼데이 풋볼 첫 경기를 맞이해 무제한 맥주 페스티벌 ‘맥주 뿌시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주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주류들을 한국에 선보이고 있는 주류수입 유통 기업인 인덜지(Indulge)에서 제공된다. 부산아이파크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일상에 지친 대학생, 직장인 등을 위해 홀스텐 프리미엄(Holsten Premium) 맥주를 무제한(소진시 종료)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정통 코카잎 허브 리큐르 ‘아그와’, 데킬라 ‘페트론’, 수제맥주 ‘브루독’ 등을 수입해 국내에 독점 판매하는 ‘인덜지’에서 선보인 홀스텐 프리미엄 맥주는 맥주 순수령에 충실한 클래식 독일 맥주로 풍부한 보리와 풀 향이 나며, 은은하지만 명백하고 뚜렷한 홉 향도 느낄수 있다. 또한, 풍부한 보리의 풍미와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천천히 느껴지는 희미한 쓴 맛의 피니쉬, 상쾌한 느낌이 입 안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맥주로 유명하다.

      최만희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월요일 첫 야간 경기를 맞아 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최고급 맥주인 홀스텐 프리미엄 맥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축구도 볼 수 있도록 하길 바란다. 올 시즌 첫 3연승 도전을 현장에서 지켜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덜지 관계자는 “홀스텐 프리미엄 맥주는 유럽에서 축구를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맥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이 즐거움을 얻길바란다. 최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3연승에 도전하는 부산아이파크를 홀스텐 프리미엄 맥주가 응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홀스텐 프리미엄(Holsten Premium)은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FC,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SV, 프리미어 다트, 아이스 하키 등 유럽 유명 스포츠 팀 또는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했고, 과거 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라거로도 선정된 바 있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부산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