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패완얼' 서유리, 2018 봄 아우터 스타일링의 모든 것 소개

입력 : 2018-03-29 03:00:00 수정 : 2018-03-28 10:44: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오는 29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9회에서는 2018 S/S 여성 아우터 트렌드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2018년 봄 가을 시즌에 유행할 여성 아우터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매년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부터 패셔니스타의 잇 아이템인 가죽재킷, 작년부터 큰 인기를 끈 체크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봄철 아우터가 총 출동한다.

특히 시대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변화해온 트렌치의 종류를 알아보고,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배우 정려원, 이하늬와 송혜교, 김태리 등 스타의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전격 분석한다. 또 체형에 따른 트렌치코트 연출법도 공개한다.

한편, 3MC는 스튜디오에서 직접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트렌치 재킷을 입어보고 평가하는 시간을 갖는다. 서유리는 소매 끝이 깊게 파인 슬릿 디테일의 트렌치코트 착장 후 “완전 내 스타일이다. 이건 제품명을 알아가야겠다”라며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또 박보성은 패션위크 모델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아우터 스타일링 팁을 전격 공개하고, 배선영은 재킷 팔 부분에 고무줄을 끼워 소매를 롤업하는 방법 등 자신만의 연출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설현, 손나은, 정유미, 선미 등 스타의 가죽 재킷과 체크 재킷 연출법을 알아보고, 좋은 체크재킷 선택 팁을 자세히 소개한다.

녹화에서 서유리는 손나은의 가죽재킷 스타일링을 보고 “올 블랙으로 코디했는데도 손나은씨만의 러블리함을 감출 수 없는 것 같다”며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또 “패션의 시작은 고정관념을 깨는 것”라면서 선미의 핑크 가죽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을 좋은 예로 소개한다.

2018 봄 아우터 트렌드와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담은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9회는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패·완·얼’은 패션 아이템부터 가격 정보까지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치는 프로그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진행을 맡는다. 또한 대세 모델 박보성,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매주 목요일 오후9시 방송.

한편, 모바일 현대Hmall에서 ‘패완얼’을 검색하면 방송에 소개된 뷰티, 패션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