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톡★스타] 이승기 "제 베드신, 시청자가 받아들일 준비 안된 듯"

입력 : 2018-03-24 11:40:00 수정 : 2018-03-24 14:44: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이승기가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스포츠월드와 만난 이승기는 ‘대중이 바라는 배우 이승기의 이미지는 무엇인 것 같으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뭔가 과한 걸 바라는 건 아닌거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번에 종영한 드라마 ‘화유기’에 베드신이 있었다. 물론 설정에 강도가 세긴 했지만 아직 시청자분들이 받아들일 때 완벽하게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되신 것 같다”며 재치있게 설명했다.

이미지가 호감인 배우라는 평에는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신뢰는 돈주고 살 수 있는 게 아니지 않나. 관심가져 주시고 기대가 된다는 말들이 저에게는 부담이자 응원이 많이 된다”고 고마운 마음을 나타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2월 28일 개봉한 영화 '궁합’에 출연했다. 또한 지난 4일 종영한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손오공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바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