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7-12-10 13:00:00, 수정 2017-12-10 17:37:25

    [★온탕냉탕] 주상욱♥차예련 임신 VS 현빈-강소라 결별

    •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에는 스타들을 웃고 울게 만든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임신 소식을 알린 주상욱 차예련 부부부터 결별을 전한 현빈과 강소라 등이 온탕과 냉탕을 오간 것. 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No.1 주상욱♥차예련, 부모 된다 ‘임신 발표’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가 임신 사실을 알렸다. 4일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차예련이 현재 임신 중이다”라며 “임신 초기이기 때문에 조심하며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차예련의 출산일은 내년 예정이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1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결혼해 부부가 됐다.

      ▲No.2 서인국♥박보람 열애 ‘슈스케 커플’ 탄생

      배우 겸 가수 서인국과 가수 박보람이 열애 소식을 전했다. 서인국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지난 6일 “서인국이 박보람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1년 6개월 째 교제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자세한 것을 알 수 없다”고 답했다. 서인국은 지난 2009년엠넷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하며 가요계에 데뷔, 이후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며 활동하고 있다. 박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을 계기로 데뷔해 이후 ‘예뻐졌다’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No.3 ‘비밀의 숲’ 美 뉴욕타임즈 국제 TV드라마 TOP10 선정

      스튜디오드래곤과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이 제작한 tvN 드라마 ‘비밀의 숲’이 2017년 뉴욕타임즈에서 선정한 ‘국제 TV드라마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뉴욕타임즈는 매년 자국 내 방영된 드라마 10편, 외국 방영 드라마 10편, 번외10편, 총 30편 최고의 TV프로그램을 선정해 발표한다. 그 중 해외에서 방영된 드라마 TOP10에 선정된 ‘비밀의 숲’은 유일한 한국드라마로 의미를 더했다. 

      ▼No.1 현빈-강소라, 공개열애 1년 만에 결별

      ‘톱스타 커플’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결별했다. 8일 현빈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이 사실이다”며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배우 현빈과 강소라 두 사람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이로써 현빈과 강소라는 지난해 1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 약 1년 만에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게 됐다.

      ▼No.2 샤이니 온유, 뒤늦은 사과에 팬들 ‘보이콧’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지 4개월 만에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를 전했다. 온유는 4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에 “어떻게 사과를 드려야 할지, 어떤 단어로 표현해야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며 “죄송한 마음이 너무 커서 글을 쓰는 것조차 조심스러웠다. 너무 늦었지만 이제야 글을 올린다”고 설명하며 샤이니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하지만 때늦은 사과에 팬들과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디시인사이드 샤이니 갤러리를 통해 온유 보이콧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o.3 KBS 연예대상, 사상 최초 개최 무산

      올해는 결국 KBS에서 연예대상 시상식을 볼 수 없게 됐다. KBS 새노조 총파업 여파로 인해 결국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 이는 KBS 연예대상이 시작된 2002년 이래 처음 있는 일로, 9월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총파업으로 인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들이 결방되고 있는 상황에서 2주 남짓 남은 연예대상 개최를 준비할 인력이 없다는 게 가장 직접적인 개최 불가 이유인 것으로 전해졌다. KBS 연기대상과 KBS 가요대축제 등은 대폭 축소해 개최될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