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7-10-14 10:17:30, 수정 2017-10-14 10:17:30

    대세 힙합 그룹 ‘리듬파워’ 전자랜드 홍보대사로 나선다

    • 대세 힙합그룹 리듬파워가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홍보대사로 나선다.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구단주 홍봉철)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3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KGC인삼공사와의 홈 개막전에서 대세 힙합그룹 리듬파워(Rhythm Power)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인천 전자랜드는 평소 “인천 사랑”이 남다른 리듬파워의 “七顚八起(칠전팔기)”의 정신과 최근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시즌6에 출연하여 우승을 한 멤버 행주(본명 윤형준)의 좋은 기운을 받아, 2017∼2018시즌 인천 전자랜드의 우승을 기원하고자 리듬파워의 홍보대사 위촉을 결정했다.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동창 출신인 보이 비(본명 김성경), 지구인(본명 이상운), 행주로 구성된 리듬파워의 인천 사랑은 각종 매체를 통해 알려질 정도로 남다르다. 특히 2010년 데뷔 이후 8년간 경기장을 찾으며 응원을 한 인천 전자랜드에 대한 애정은 각별하다. 쇼미더머니 우승 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제가 좋아하는 팀은 전자랜드입니다. 스타 플레이어가 없는데, 위력적이에요. 아무도 우승 후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좋은 성적을 내요. 저도 그런 것 같아요. 우승 후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치열하게 임했고 저도, 전자랜드도 우승할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리듬파워의 데뷔곡 ‘리듬파워’를 직접 개사해 인천 전자랜드 응원곡으로 헌정하기도 했다.

      또한 리듬파워의 도전정신도 눈에 띈다. 3명의 멤버 모두 쇼미더머니의 출연하여 우승을 도전 하였고, 결국 시즌6에서 마지막까지 접전 끝에 행주가 우승을 차지하며 한편의 각본 없는 드라마를 만들어냈다. 쇼미더머니에 가장 먼저 도전한 멤버는 지구인과 행주였다. 시즌4에 출연하였지만 행주는 1차 예선에서, 지구인은 탑6까지 올랐으나 아쉽게 탈락하였다. 이후 시즌5에 보이비가 참가하여 강력한 우승후보로 주목을 받았지만, 아쉽게 탑4에서 그 도전은 멈추고 말았다. 그리고 2017년 시즌6에 지구인과 행주가 다시 출연하여 지구인은 조기 탈락하였지만, 행주가 안정적인 랩 실력을 선보이며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넉살을 이기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리듬파워는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한 후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다.

      young0708@sportsworldi.com 

      사진=전자랜드 엘리펀츠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