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7-10-04 11:43:14, 수정 2017-10-04 11:43:14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X류화영, 꽃미소 폭발 '훈훈' 추석 인사

    •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매드독’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이 추석을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측은 추석 당일인 4일 매드독 팀원들의 단체 인증샷 첫 공개와 함께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 조사극.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보험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을 녹여낸 새로운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믿고 보는’ 유지태를 비롯해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등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 내공을 선보이는 배우들이 총 출동해 기대를 자극한다.

      베테랑 보험조사원이자 매드독의 팀장 최강우 역을 맡은 유지태는 “추석 연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안전운전하세요. 10월 11일 첫 방송하는 ‘매드독’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인사를 전했다. 유지태와 브로맨스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우아한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 역의 우도환은 “10월 4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 오늘 하루만큼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매드독’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하며 ‘매드독’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매드독’ 팀의 홍일점 장하리로 팔색조 매력을 뽐낼 류화영은 “2017년의 결실을 맺는 추석이 왔습니다. 모두들 참 잘해내셨고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드라마 ‘매드독’이 응원합니다! ‘매드독’이 곁에서 비타민이 돼 드리겠습니다”라는 통통 튀는 인사를 남겼다. 간호사 자격증을 소유한 전직 조폭 출신의 반전 있는 보험 조사원 ‘치타’ 박순정 역을 맡은 조재윤은 “올 추석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문화생활도 즐기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 첫 방송 예정인 ‘매드독’도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끝으로 죽은 기계에도 숨을 불어넣는 꽃미소 장착 순수남 ‘펜티엄’ 온누리 역의 김혜성은 “모두 안전 운전하시고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곧 방송하는 ‘매드독’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해피 추석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매드독’은 ‘로맨스 타운’, ‘미스터 굿바이’ 등에서 사람 냄새나는 연출로 사랑받는 황의경 PD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11일(수) 밤 10시 KBS에서 첫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