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시선] 성장하는 베이빌론, 자꾸만 듣고 싶은 베이빌론

입력 : 2017-09-02 12:53:44 수정 : 2017-09-02 12:53: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베이빌론(Babylon)의 성장이 무섭다.

베이빌론이 최근 새 디지털 싱글 ‘라라라’를 발표했다. 데뷔 전부터 다이나믹듀오, 지코, 도끼, 핫펠트(예은)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가 찾는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를 얻은 그. 2015년에는 공신력 있는 힙합 커뮤니티인 힙합플레이야의 ‘힙합플레이야 어워즈’ 올해의 피처링 부문에서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꾸준히 음악적인 성장을 보여준 베이빌론이 이번에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인다. 그루비한 안무로 숨겨진 댄스실력을 드러낸 신곡 ‘라라라’를 공개한 것.

‘라라라’는 래칫과 트로피컬 사운드 기반의 댄서블한 R&B 트랙으로 베이빌론의 청량한 보이스와 그만의 스웨그(swag)에 피처링을 맡은 청하의 매력적인 음색과 더해져 리스너의 청각을 자극하는 곡이다.

베이빌론은 소속사인 KQ프로듀스 통하여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열정적이고 정열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 소중한 누군가와 함께할 때, 기쁠 때나 힘들고 지칠 때,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 싶을 때, 용기가 필요할 때 들어달라”고 말했다.

이어 “이 앨범을 만들기까지 수고해주신 분이 많다. 항상 감사하다”라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행복하다. 더 열심히 하는 베이빌론이 되겠다”라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동안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온 베이빌론이 이번에는 네이버 뮤지션스 초이스(Musician’s Choice)를 통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노래들로 채운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