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FC걸 김세라, 라우드걸 최초 단독 화보집 발매

입력 : 2017-05-29 11:25:38 수정 : 2017-05-29 11:25: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종합격투기 단체 TFC의 라운드걸인 김세라의 화보집이 출간된다.

국내 스포츠 단체의 라운드걸이 단독 화보집을 발간하는 것은 김세라가 처음이며 전자도서 형태가 아닌 실제 화보집 형태이기에 김세라의 팬뿐만 아니라 소장가치를 중요시 하는 일반 대중에게도 화제가 될 전망이다.

'공존'이라는 타이틀로 발매될 김세라의 화보집은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소녀의 감성을 떠나보고 싶지 않은 감수성과 어느덧 성숙한 여인의 모습이 된 김세라의 농염함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TFC 관계자는 "그동안 TFC의 대회마다 직접 대회장을 찾아주신 김세라의 팬들에게 감사 차원에서 화보집을 기획했다, 그러나 예약 판매 개시 이후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곧 매진될 것"이라며 "추후 TFC걸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소녀의 감수성과 여인의 농염함이 '공존'하는 김세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집은 김세라의 SNS를 통해서 예약 구매 할 수 있으며 수익금은 김세라가 지명한 TFC 선수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