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포츠월드=정세영 기자] 남자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가 26일 오후4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치킨 나눔데이를 맞아 관중을 대상으로 2층 출입구 앞에서 치킨 시식 행사(한국육계협회 제공)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후원 하는 한국육계협회는 국내 육계 산업 보호를 위해 수입산 닭고기와의 차별된 점과 국내산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진흥 공단 후원으로 HIT500과 함께 추첨을 통해 신화전자 운동기구, TIEAN 62인치 LED TV, BCH -1000 블랙박스, 자이글 핸썸 원적외선 조리기구등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과 GM쉐보레 자동차 추첨 행사, 맘스케익, 락테이프를 제공할 예정 이다.

지난 여름 선수들과 함께하는 농구 클리닉을 통해 수업을 받은 관교여자중학교(교장 장훈동) 학생 300여명이 보답하는 의미로 경기장을 찾아 전자랜드 선수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한편, 전자랜드 농구단은 어린이 관중을 위해 할인 예매권 서비스를 실시 중 이다. 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멤버십 회원 가입자에게는 골드석과 일반석을 방문 횟수에 따라 할인 (상시 할인 및 50%할인)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엘리펀츠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