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6-11-17 05:30:00, 수정 2016-11-16 19:11:29

    올해 겨울 호텔 패키지 키워드는 '가성비+체험형 콘텐츠'

    • [전경우 기자] 특급호텔들이 도심 속 진정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속속들이 내놓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경우 매년 20% 이상씩 이용 고객이 늘 정도로 호텔에서 겨울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패키지가 잘 팔리는 가장 큰 이유는 탁월한 가성비, 그리고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다.


      ▲특급호텔로 떠나는 문화여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3월5일까지 선보이는 ‘윈터케이션’ 패키지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하는 ‘프랑스 국립 오르세미술관 전’ 2인 관람권이 제공된다.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의 19세기 대표 명작 130여점을 이례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패키지 선택에 따라 작품 설명이 담긴 전시회 소도록, 담요 등 다양한 아트 선물 및 호텔 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이용권 또는 아리아 뷔페 2인 식사가 제공된다.

      더 플라자는 인상주의 회화 대표 화가 르누아르 전시회 2매를 포함한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르노아르 전시회는 인상파 그룹의 한 사람으로 빛나는 색체표현이 특징인 프랑스 출신 화가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 60여 점이 전시되며, 작품 이해를 도울 전시회 도록과 오디오 가이드도 함께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와 화장품 브랜드 헤라(HERA)의 샘플 키트 2세트를 포함한 ‘딜라이트 모먼트’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은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캔달 잭슨 하프 와인, 조 말론 런던 핸드크림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아늑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코지 윈터’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을 신나게 즐기는 액티비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개장하는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에서의 아이스 스케이팅은 물론, 야외 아이스링크가 보이는 실내 온수풀에서 야외 활동으로 언 몸을 녹이며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윈터 남산 트레킹’ 패키지는 트레킹 지도와 생수 1병 및 비타민 워터 1병, 그리고 핫팩과 타올이 스포츠 가방에 담겨 제공되고, 아름다운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 10장이 포함되어 겨울 남산의 낭만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눈꽃 트레킹은 레저 전문직원이 밀착 서비스하며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겨울 설경으로 절정을 이루는 제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감귤 따기, 딸기 따기 프로그램 중 투숙기간내 1회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친환경 블록으로 디자인된 실내 놀이터,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 12세 이하 어린이 식사 무료 제공 등 최적화된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한 ‘스노우 빌리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윈터 플레이 존’은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실내 놀이터로 포아트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멀티 블록을 이용해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어보는 블록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연인과 로맨틱한 겨울을 느끼고 싶다면

      서울신라호텔은 12월 25일까지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윈터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깊어가는 겨울 밤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 모던한 탱고와 왈츠를 아름답게 울려주는 비브라폰, 아코디언, 플루트 등의 로맨틱하면서도 다양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사우나 이용 외에도 소믈리에 추천 레드 와인 1병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스위트룸 이용 시 이탈리아 니치 퍼퓸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홈 프래그런스 디퓨져 정품 1개가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은 ‘로맨틱 파티’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입실 시 준비되어 있는 프랑스 유기농 스파 브랜드 떼마에의 티백 입욕세트와 유리볼에 담긴 장미 꽃잎은 크리스마스를 연인과의 로맨틱한 힐링 시간으로 채우고 싶은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여자친구들과 연말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12월 22일까지 선보인다. 3명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차갑게 준비된 모엣샹동 샴페인과 함께 포시즌스 홍콩의 스파에 입점되어 인기를 얻은 페도라 제품의 마스크팩을 사용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여자들만의 달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스위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3인 기준 혜택은 호텔 패스트리 셰프의 세가지 핸드메이드 디저트 플레이트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과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의 바디 5종세트 3개가 제공된다.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 같은 휴가

      임피리얼 팰리스는 ‘오감만족 윈터’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차와 달콤한 수제 마카롱과 타르트는 미각을 즐겁게 하고, 객실마다 비치된 카카오 시드버터와 오렌지향이 함유된 러쉬 밀키배쓰 버블바와 뷰바 아로마 가습기는 후각의 편안함을 도와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윈터 모먼트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과일과 꿀, 향신료 등을 넣어 따뜻하게 데운 와인 음료 ‘글루바인’과 ‘퐁듀’가 제공되어 겨울 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에런스로렌콤 두피 마사지 1인 무료 이용권 외 호텔 담요 및 티 & 타이머 등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인터컨티넨탈 컬렉션’ 패키지를 2월28일까지 판매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는 추운 겨울 날씨로 얼어붙은 몸에 온기를 전할 로비 라운지 바 핫 초콜릿 2잔과 함께 포근한 쉐라톤 담요가 포함된 ‘멜로우 윈터 패키지’를 2월28일까지 제공한다.

      워커힐에서는 워커힐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세트와 고메샵 ‘더델리’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가 포함된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설명
      1.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2. 그랜드 하얏트 서울
      3. 워커힐
      4. 콘래드 서울
      5. 파크 햐얏트 서울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