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6-11-15 04:53:00, 수정 2016-11-14 18:58:43

    한국먼디파마, 맨체스터시티 구단과 함께 하는 메디폼® 마케팅 캠페인 선보여

    • [조원익 기자]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가 자사의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폼®의 광고 및 약국 전용 POP 등에 맨체스터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 점유율 1위 (2016년 4월 기준) 브랜드 메디폼®은 맨체스터시티 구단 선수들을 모델로 한 대중교통 광고, 약국내 POP 설치 등을 시작했다. 메디폼®의 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국내에서 먼디파마가 맨체스터시티 구단의 브랜드와 연계해 펼치는 첫 마케팅 활동이다. 먼디파마 이머징 마켓 본부와 맨체스터시티 구단의 수년에 걸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먼디파마가 진출한 아시아 태평양, 라틴아메리카, 남미, 중동 등에서 이와 같은 캠페인들이 펼쳐질 계획이다.

      맨체스터 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먼디파마는 자사의 마케팅 및 광고 활동에 맨체스터시티 구단의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으며,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개최되는 맨체스터시티 구단의 친선 경기 시 구단의 의료진 유니폼에 메디폼® 및 베타딘® 브랜드에 속한 제품들의 로고가 부착될 예정이다.

      또한 맨체스터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먼디파마 이머징 마켓지역 본부는 젊은 축구팬들이 ‘맨체스터시티 풋볼아카데미’의 유소년 우수 선수 교육 및 훈련을 담당하는 시설을 탐방해 축구팬으로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마련할 수 있도록 맨체스터 지역을 여행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행사에 참석한 팬들은 구단의 교육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티 풋볼 스쿨’의 전문 코치진이 진행하는 훈련 세션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담당 정우경PM은 “이번 맨체스터시티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은 축구처럼 상처가 나기 쉬운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메디폼® 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또한,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맨체스터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알림으로써 국내 기술로 처음 개발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의 우수성이 함께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폼®은 2002년 제네웰이 국내 기술로 처음 개발한5 습윤드레싱재로 한국먼디파마에서 2014년 6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메디폼®H 뷰티’를 새로 선보이는 등, 출시 14년이 지난 지금까지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강화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으로 습윤드레싱 시장 점유율 No.1(2016년 4월 기준) 브랜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wick@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