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6-10-27 15:08:57, 수정 2016-10-27 15:08:56

    SK, 새 캐치프레이즈 'For 春, 끝까지 Here We Go'

    •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SK가 2016~2017 KCC 프로농구 홈 개막을 맞아 시즌 캐치 프레이즈를 발표했다.

      SK의 2016~17시즌 캐치프레이즈는 지난 시즌 부진을 벗어나 팬들과 함께 봄 축제인 플레이 오프를 즐기겠다는 의미로 For 春, 끝까지 Here We Go 로 정했다.

      한편 SK는 10월 29일(토) 오후 4시에 학생 체육 관에서 열리는 고양 오리 온과의 2016~2017 KCC 프로농구 홈 개막전에 개그우먼 허민을 초청해 시투를 하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판타스틱 듀오」에서 국민가수 이선희와 함께 5연승 을 이뤄낸 여고생 김예진양이 애국가를 부른다. 개막전에는 이번 시즌을 맞이하는 선수들의 각오 영상과 신인선수 소개 등을 선 보이며,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들도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SK는 이번 시즌을 맞아 팬들이 경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단 앱을 새롭게 개발해 팬들에게 선보인다. 팬들은 이 앱을 통해 티켓 및 캐릭터용품 구매 대금의 5%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 「레드데이」행사 때 이벤 트에 참여하거나 구단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 개발된 앱에는 경기 시작 전 진행되는 암전 이벤트에 플래시 이벤트를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팬들의 경기 참여도를 높였으며, 개막 2연전에서 유료 구매 관중이 앱을 설치할 경우 LED 머리띠를 경기당 1000명에게 증정한다.

      SK는 이와 함께 시즌 동안「레드 데이(Red Day)」이벤트를 포함해 경기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시즌 중 6번에 걸쳐 시행되는 「레드 데이」는 팬이 SK나이츠의 홈 유니폼(빨간색)이나 빨간색 의상을 입고 올 경우 입장권 할인, 경품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플리 마켓을 경기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K는 매 경기마다 행운의 메시지를 비롯해 구단 팬 북, 달력, 2층/3층 좌석 50% 할인권이 들어있는 포춘(For 春)쿠키를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매 경기마다 유료 관중 천명에 한해 코칭스탭을 비롯한 선수단 배지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승리한 경기에 한해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을 대상으로 경기 종료 후 선수단 팬 사인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구단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