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겨울휴가 준비, 하나투어 추천 대세 리조트는 어디?

입력 : 2016-10-27 05:20:00 수정 : 2016-10-26 19:24: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남아있는 연차 소진을 위한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항공편과 리조트 수배에 나섰다.

리조트 여행은 내부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함께 가는 멤버 구성, 주변 환경과 시설 등을 고려해 신중하게 골라야 더욱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타입별 대세 리조트를 모아봤다.

▲친구/연인을 위한 리조트

1) 다낭 하얏트 리조트

베트남 다낭은 요즘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핫한 휴양지로, 해변가에 수많은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다. 이 중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는 여성 및 연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이다. 하얏트 특유의 모던하고 현대적인 객실은 물론 새하얀 백사장이 일품인 농누옥 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다. 고급 리조트치고 비교적 실속있는 숙박료 및 시내와 근접해 쇼핑이나 관광도 즐길 수 있다.

2) 보라카이 아잘리아 호텔&레지던스

연인을 위한 휴양지로 필리핀 보라카이는 항상 옳다. 2015년에 신규 오픈한 아잘리아 호텔&레지던스는 보라카이의 중심인 디몰과 화이트비치에 인접해있으며, 실내 거실과 주방이 있는 레지던스형으로 객실 내에서 조리 및 취사도 가능하다. 리조트 옥상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어, 높은 곳에서 보라카이의 석양을 조망하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아동 동반 가족을 위한 리조트

1) 괌 PIC 리조트괌 PIC 리조트는 넓은 부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로 이미 잘 알려진 곳이다.
 

다양한 식사와 대형 워터파크에서 40여가지의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대여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All Inclusive) 리조트다.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지만 리조트내 놀이 프로그램인 키즈클럽과 키즈 전용 풀, 키즈 밀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많아 아동동반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다.

2)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필리핀 세부는 동남아 휴양지에 비해 비행거리가 짧고 항공편도 다양하다. 그래서 실속형 가족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그 중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리조트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워터파크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아동동반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육아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예인도 방문하는 등 유명 셀럽들도 세부에서 즐겨 찾는 곳이다.

▲부모님을 위한 리조트

1)북경 춘휘원 온천 호텔


중장년층의 여행지로 각광받는 중국 북경에서도 온천시설을 갖춘 호텔을 찾아볼 수 있다. 북경 춘휘원은 복잡한 북경시내를 벗어나 한적한 정취를 느낄수 있다. 3만 5000평의 넓은 규모에 녹음, 새소리, 잔잔한 호수가 어우러진 노천 온천이 있어, 다양한 테마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2) 홋카이도 노노카제 리조트

홋카이도 노노카제 리조트는 일본 전통의 모습과 현대적인 모습이 공존하는 고품격 온천 리조트다.​ 도야호수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전 객실에서 청명한 호수를 조망할 수 있으며,​ 도야호수 근처에서 샘솟는 온천물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에 특히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필리핀 세부 J파크 리조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