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괴물보컬' 임도혁, '달의 연인' OST 참여… 오늘밤 공개

입력 : 2016-10-11 14:56:45 수정 : 2016-10-11 14:56: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슈퍼스타K6' 출신으로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 괴물보컬로 떠오른 가수 임도혁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에 참여했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늘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13 임도혁의 '안녕'을 공개한다.

'안녕'은 황자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으로 후반부로 접어들며 본격적인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잘 표현해내주고 있다. 웅장한 사운드와 휘슬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수 임도혁이 OST에 참여하게 된 배경은 “각종 음악 프로에서 보여준 섬세하고 따뜻한 보컬과 파워풀한 성량이 제작진들에게 어필이 되어 ‘달의 연인’에서 더해져 더욱 더 작품의 음악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무게감을 더할 거라는 기대로 전격적으로 발탁이 되었다”라고 소속사측이 전해왔다.

임도혁은 이번 '달의 연인' OST 작업은 데뷔 후 처음으로 OST곡에 참여한 것. 풍부한 성량과 깊은 울림의 소유자로 '슈퍼스타K6' 에서 톱3까지 진출, '괴물 보컬', '한국의 폴 포츠' 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가요계 새로운 보컬리스트로 떠올랐다. 이에 데뷔 첫 OST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등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프로듀싱을 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도혁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13 '안녕'은 오늘 밤 12시(12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