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6-09-20 13:07:58, 수정 2016-09-20 13:07:58

    '서울 패션 페스티벌' 뮤지션 이어 디자이너 군단 공개

    •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10월 15일 ~ 16일 양일간 잠실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이 최범석, 양희민, 고태용, 김홍범, 박윤희, 하상백, 정예슬까지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 라인업을 공개했다.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 17 S/S 뉴욕컬렉션에서 뜨거운 찬사를 얻으며, K-FASHION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의 ‘최범석’ 디자이너, 매 시즌 에지 있는 남성 패션을 선보이면서 20~50대까지 폭넓은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반달리스트(Vandalist)의 ‘양희민’ 디자이너,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렙’ 디자이너,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 set)의 ‘고태용’, 역동적이고 감성적인, 모던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디자이너, 딤 에 크레스(DIM. E. CRES)의 ‘김홍범’, 강렬하고 화려한 패턴으로 모든 이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는 그리디어스(GREEDILOUS)의 ‘박윤희’ 디자이너, 파서블룩의 젊은 감각으로 다양한 미디어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는 탑 디자이너 ‘하상백’, 마지막으로 10대~20대 연령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아이오아이(OiOi)의 ‘정예슬’ 디자이너가 함께 패션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가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 사로 함께 한다. ‘보그 코리아’는 올해 창간 20주년을 맞이하여 최근 ‘MODE & MOMENTS : 한국 패션 100년’ 이라는 특별전을 열며 190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패션을 재해석해 미술, 공연, 음악, 사진, 영화 등 다방면의 예술가들이 참여하며, ‘예술은 일상이다.’ 라는 시각을 전달 하고 있다.

      패션과 뷰티, 컬쳐에 있어 권위와 영향력을 가진 ‘보그 코리아’는 오는 10월 15일, 16일 양일 간 열리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 사로서 행사기간 동안 행사 소개, 자체 채널을 통한 컨텐츠 제작 등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AOMG(박재범, 그레이, 로꼬), 일리네어 레코즈(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딘(DEAN), 제시(JESSI), 비와이(BEWHY), 프렌치키위주스(FKJ), 부디(BODHI), 페기굴드(PEGGY GUO), 디제이 마키(DJ MARKY), 저스트 뮤직(바스코, 천재노창, 기리보이, 씨잼), 메킷레인 레코즈(MKIT RAIN RECORDS), 이디오테잎(IDIOTAPE), 킹맥(KINGMCK) 등 60여 팀의 뮤지션들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함께 한다.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에서는 이처럼 다양한 패션쇼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국내에서 처음시도 되는 런웨이 위에서 만나는 음악과 패션 이라는 키워드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HIP HOP, EDM 음악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이끄는 뮤직 아이콘들의 라이브 공연과 최고의 실력과 영감을 가진 탑 디자이너의 패션쇼가 런웨이 스테이지 위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 패션과 트렌디한 음악의 융합 콘텐츠로서 핫 한 페스티벌의 정점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주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