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브루클린 베컴, 클레이 모레츠와 열애...네티즌들 "에릭남은 어쩌라고" "금수저의 위대함"

입력 : 2016-05-10 19:50:22 수정 : 2016-05-10 19:50: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브루클린 베컴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클레이 모레츠와 열애 중인 브루클린 베컴에 대한 한국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한 토크쇼에 출연해 "브루클린 베컴과 열애 중이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다수의 영화 출연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그의 열애 소식에 한국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네티즌 'prod****'는 "에릭남은 어쩌라고", 'djm0****'는 "클로이모레츠 시댁이 베컴가...", 'qose****'는 "부럽네.. 이래서 금수저의 위대함에 흙수저들은 좌절하지"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또 네티즌 'high****'는 "클로이 진짜 무슨 복이길래...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 'knoc****'는 "브루클린 직업은 베컴 아들입니다"의 반응 또한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