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식스, 풀밴드 사운드에 폭풍 라이브 '실력파답네'

입력 : 2016-03-30 13:08:27 수정 : 2016-03-30 13:08: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데이식스(DAY6)가 30일 컴백과 함께 'DAY6 합주실 라이브'를 통해 열정가득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29일 오후 11시30분부터 진행한 'DAY6 합주실 라이브'를 통해 신곡 '놓아 놓아 놓아' 'Blood'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DAY6는 리얼사운드와 멤버간 합이 맞아떨어지는 완벽한 '칼합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 무대에서 DAY6는 올 라이브 밴드를 기반으로 풋풋하면서도 신나는 라이브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우며 실력파 밴드다운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또 DAY6는 이날 함께 진행된 토크 코너를 통해 앨범 및 수록곡에 관한 설명을 멤버들의 한소절 가창 무대로 구성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멤버 성진은 "이번 앨범에 있는 모든 곡들이 모두 만족스럽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Young K는 "우리 모든 곡들에 대하여 자신 있으니까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DAY6 멤버들은 "항상 열심히 하는 밴드가 되고 싶다. 이번 신곡 '놓아 놓아 놓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DAY6 되겠다"는 컴백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편 DAY6의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3월 30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