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에듀, EBS 영어 스타 강사 ‘샤이니’ 영입

입력 : 2014-07-18 11:11:40 수정 : 2014-07-18 11:11: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수학전문교육 사이트 1위 세븐에듀(랭키닷컴 2014년 7월 15일 기준)가 EBS 샤이니(사진) 강사를 영입하며 수능 영어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샤이니 강사는 현재까지 7년 연속 EBS에서 고등 영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EBSe 최고의 스타 선생님’ 시청자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될 정도로 강의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외국어 고등학교 영어과 강사로 재직한 경험이 있으며, KBS·YBM시사·능률 등에서 회화 강의 뿐 아니라 지상파 TV 및 라디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동한 바 있다.

샤이니 강사는 “오랜 시간에 걸쳐서 명맥을 유지하는 것은 피나는 노력과 실력이 없으면 불가능하다”며 “세븐에듀에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펼쳐, 어렵고 방대하게만 생각했던 수능 영어 과목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확실히 긍정적으로 바꾸어 놓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수능 영어는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키기가 쉽지 않고, 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아 학생들이 힘들어한다. 이에 샤이니 강사는 그 이유를 “그동안 공부했던 것을 머릿속에 정리되도록 하는 매개체가 없기 때문에 문제에 적용을 못하는 것이다”라며 “정답 찾는 것에 급급한 스킬 위주의 문제풀이 보다 역대 수능 영어를 완벽하게 분석하고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학생 혼자서는 어렵기 때문에 수능 출제 경향을 정확히 파악하여 알려주는 선생님의 수업으로 도움을 받아야 짧은 시간에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샤이니 강사는 세븐에듀에서 2주 안에 끝내는 문법, 구문, 독해 시리즈로 수능 영어를 강의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 강의는 역대 출제된 수능 영어의 문법과 구문, 어휘 등을 완벽 분석하여 실전 문제에 바로 적용시킬 수 있도록 수능 영어 유형을 단 14개로 정리한 것으로, 수능 영어를 쉽고 빠르게 정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세븐에듀가 수학 전문 사이트 1위를 차지하였고, 이제는 수능 영어 콘텐츠에도 집중하고자 샤이니 강사를 영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능 수학과 영어 과목에 있어, 최적의 고득점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의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세븐에듀에서는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과 ‘공부 자극 영상’,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수학인강 세븐에듀는 지난 6월 24일 인터넷 트래픽조사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수학전문교육사이트 중 1위를 차지한 이후, 2위 EBS 수학과 4900 여등의 큰 격차로 현재까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다소곳한 이유리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
  • 예쁜나라 권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