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idusHQ, ‘인천 타이거비치 KOREA’와 제휴로 한류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

입력 : 2014-06-03 15:09:20 수정 : 2014-06-03 15:09: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콘텐츠사업지주사 ㈜iHQ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sidusHQ가 한류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한다.

sidusHQ가 드래곤플라잉 프로덕션(이하 DF 프로덕션)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휴양지 사업 ‘인천 타이거비치 KOREA(TIGER BEACH KOREA / 이하 타이거비치)’를 기획, 새롭고 참신한 마케팅 사업을 시도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는 것.

타이거비치는 태국의 풀문 축제의 ‘코팡안 섬’, 스페인의 ‘이비자 섬’을 모티브 삼아 자연과 음악, 춤이 공존하는 세계적 휴양 섬을 인천시 옹진군에 소재한 ‘삼형제 섬’ 일대에 타이거비치를 조성, 국내 및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 한류문화적 휴양지 산업을 기획, 진행하는 관광 사업이다.

이에 타이거비치는 6월부터 운영하며 인천아시안게임을 전, 후로 방한하는 해외 관광객을 유입시키는 것은 물론, 10월 아시안게임의 폐막 후 애프터 파티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채로운 문화 축제와 여름 휴양지에 걸 맞는 썸머 레져 스포츠를 운영, 낮에는 문화적 놀이와 썸머 스포츠를, 밤에는 휴식하며 머물 수 있는 수상 펜션과 글램핑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타이거비치의 가장 큰 이슈는 5개월 동안 끊임없이 지속되는 다양한 무대와 공연으로, 아시아 최고의 연출력을 자랑하는 DF 프로덕션과 함께 다양한 무대와 뛰어난 공연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게 국내 최고 야외 멀티 플렉스 관광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타이거비치는 오는 6월 5일(목) ~ 6월 8일(일) 월드 벨리댄스 컨벤션 대회(World belly dance Convention)를 필두로 서막을 알리며, 한류 스타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공연과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sidusHQ는 지난 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연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음원 사업까지 강화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선두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최근 국민그룹 god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의기 투합, 선 공개 음원 ‘미운오리새끼’가 10개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으며,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여전한 god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여자)아이들 민니, 청량감 넘치는 미소
  • (여자)아이들 민니, 청량감 넘치는 미소
  •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사랑스러움 가득한 배우 문채원
  • 예쁜 미소의 김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