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티엘성형외과, 대한민국 메디컬 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 2014-01-28 16:57:20 수정 : 2014-01-28 16:57: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티엘(TL)성형외과(대표원장 임중혁)가 지난 23일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메디컬 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최우수의료기관으로 선정,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제1회 메디컬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국회 헌정회관 대강당에서 실시됐다.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시상식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국회의원들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우수 병·의원들만 선정됐으며, 성형외과 부문에서는 이 병원 한 곳만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이 성형외과 병원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수술 전 철저한 안전 관리가 이루어질 뿐 아니라 대학병원 수준의 협진시스템을 통해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간적인 신뢰와 환자의 안전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으로 알려진다.

실제 병원은 안면윤곽/가슴성형/리프팅/눈/코성형/체형성형 등 분야별로 세분화되어 환자 개개인에 맞춰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1:1 맞춤 상담뿐 아니라 수술 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병원에서 가슴성형을 전담으로 하고 있는 임중혁 원장은 “바람직하고 올바른 성형을 위해 정확한 수술법을 상담해 줄 수 있는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통해서는 병원에 안전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지 알아봐야 신뢰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수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위해 더 노력하고 개혁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