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이브돌스, 멤버 또 교체…지현·샤넌 빠지고 승희·연경 합류

입력 : 2013-07-11 12:08:10 수정 : 2013-07-11 12:08: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파이브돌스가 6인체제가 되었지만 팀이름은 그대로 활동을 한다.

다면 파이브돌스 영문 표기는 ‘5DOLLS’에서 ‘F-VE DOLLS’로 변경했다. 파이브돌스는 기존 멤버 효영, 혜원, 은교에 2012년 영입된 나연, 그리고 지난 2월 합류한 지현·샤넌 등 6인체제로 활동해오다 지현·샤년이 빠지고 새 멤버로 승희, 연경 두 사람이 합류해 새로운 라인업을 구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팝스타 마릴린 먼로와 마돈나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과 콘셉트로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7월말 공개되는 파이브돌스의 타이틀 곡 ‘짝 1호’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레트로 풍의 디스코 멜로디에 재밌고 익숙한 가사가 더해져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있고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 음악에 맞춰 파이브돌스 멤버들이 선보이는 디스코 안무 또한 풍성한 볼거리를 더한다.

파이브돌스에 새롭게 영입된 멤버 승희는 2010년 춘향 진이었던 멤버 효영의 뒤를 이어 2012년 춘향 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프로젝트 앨범 ‘진통제를 통해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승희는 외모 뿐만 아니라 가창력도 뛰어나는 등 수준급의 실력을 갖춘 실력파”라고 전했다.

더씨야 멤버로서 파이브돌스에 합류한 연경은 “지금보다 더 많이 노력해서 파이브돌스와 더씨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고 말했다.

파이브돌스 멤버들은 “디스코 음악 ‘짝 1호’를 통해 전국민에게 사랑받았던 티아라 선배님의 롤리폴리를 뛰어넘고 싶고 올 여름 디스코 열풍을 만들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파이브돌스의 타이틀 곡 ‘짝 1호’는 이달말 공개된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