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성일, 나이스한 수트핏 [스타★샷]

입력 : 2023-03-26 14:25:13 수정 : 2023-03-26 14:2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정성일이 나이스한 수트핏을 뽐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나이스한 개새끼’ 하도영으로 분해 인기를 끌었던 정성일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최근 촬영한 양복 화보의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정성일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그는 아티수트 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포멀한 셋업 수트부터 캐주얼하면서도 베이직한 '코튼 린넨' 원단의 수트까지 다양한 수트를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고급스러운 그의 모습에 ‘더 글로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히어라는 “다리가 기네”라며 댓글을 달아 친분을 과시했다. 이에 정성일은 “그지???너무 늘려주신거같아”라며 친근한 답글로 다정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더 글로리’를 통해 그에게 반한 국내외 팬들은 “오빠라고 불러도 돼요? 근데 우리 엄마 나이잖아”“날 유혹하는 거야?”“너무 멋있어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정성일은 오랜 기간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지난 4일 개막한 뮤지컬 ‘인터뷰’에서 주인공 유진킴으로 참여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정성일 인스타그램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