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 혼자 산다’ 팜유즈 3인방, 수면 내시경까지 웃겼다[TV핫스팟]

입력 : 2023-03-25 15:47:33 수정 : 2023-03-25 17:51: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라인이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의 하이라이트인 ‘아무말 대잔치 수면 내시경’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건강 상태를 체크한 팜유즈는 ‘팜유는 지키되 건강을 챙기자’고 다짐하며 다음 팜유 세미나를 기약했다.

 

팜유즈와 이창섭의 내향형(I) 반전 일상을 그린 ‘나 혼자 산다’는 최고 시청률이 12.6%까지 치솟았다. 또한 2049 시청률 금요일 전체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확실한 불금 웃음 피로 회복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 2탄과 ‘무지개 라이브’ 비투비(BTOT) 이창섭 편이 공개됐다.

 

2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10%(수도권 기준)로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5.6%(수도권 기준)로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모두가 기다린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의 하이라이트 내시경 차례가 왔다. 박나래는 내시경 도중 눈을 번쩍 뜨고 “와인바 아니에요?”라고 묻고, 무지개 회원 코드 쿤스트를 애타게 찾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이 외에도 박나래는 수면 내시경 중 “기네스북에 오를 것”이라며 네버 엔딩 헛소리를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전현무는 마취제 효과를 못 느끼면 어쩌느냐며 고민했지만 바로 크르릉 코를 골며 숙면에 빠졌다. 전현무는 대장내시경 이후 회복실에서 엉덩이가 아프다는 말을 무한 반복했다. 그는 “그런 얘길 왜 해 내가. 내 입으로 얘기했다고?”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앞서 팜유 형, 누나의 수면 내시경 과정을 지켜본 팜유 왕자 이장우는 바짝 긴장했다. 그는 검사가 시작되기도 전부터 과거의 자신에게 “입 닫아”라고 외치더니, 조금만 움직이거나 눈을 뜨면 “그냥 자 제발!”이라고 절규했다. 간절한 바람과 달리 이장우는 수면 내시경 중 벌떡 일어나 “음식은.. 답이 없어!”라며 무의식 중에 음식 철학을 꺼내 대장 팜유 전현무를 감동하게 했다. 전현무는 “장우가 장학생”이라며 기특(?)해했다.

 

이장우는 급기야 검사를 진행한 의사와 소통하듯 대화하더니 “엉덩이를 찍으시는 거냐”며 놀라는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삼진 비만’으로 우애를 자랑한 팜유즈는 건강검진 결과도 사이좋게 함께 들었다. 전현무는 위축성 위염이 발견됐고, 전 당뇨 초기 소견을 받았다. 박나래는 전 당뇨 직전이라는 소견과 함께 ‘혈당 및 체지방률 관리 필요’ 총평을 들었다. 이장우는 제거한 대장 용종 외에는 건강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전현무는 “팜유 팬이라 드시지 말라는 말은 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사의 응원에 “명의이십니다”라고 화답했다.

 

팜유즈는 오리백숙 집으로 향해 쟁반 막국수와 훈제 오리, 죽 등 보양식 한상 차림을 폭풍 흡입했다. 얼굴에 행복이 가득해진 팜유즈는 건강을 관리하며 다음 팜유 세미나를 기약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더했다. 대장 팜유 전현무는 “채소를 맛있고 쉽게 먹을 방법을 연구 중”이라고 스포해 팜유즈의 다음 만남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