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재혼’ 조혜련, 남편과 러브스토리 공개 “남편 중국 사업 접고 한국 와”

입력 : 2022-11-26 15:45:30 수정 : 2022-11-26 15:45: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남편과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25일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MISUN:INPOSSIBLE’에는 ‘코미디언의 꼬리를 무는 이야기 | EP.03 조혜련 (숫자2의 비밀?, 아나까나, 골때리는 그녀들, 여행의 맛, 결혼 비하인드, 유재석&김용만 데뷔 썰, 골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출연한 조혜련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유학을 하려고 대학을 알아보려고 (중국에) 갔다. 그 근청에 식당에 갔을 때 비즈니스 때문에 남편이 온 거다. 사실은 되게 나에 대해서 호감적이었다더라”고 떠올렸다.

 

그는 “내가 일본활동하던 것이 ‘수요기획’에 나왔는데 중국에서 우연히 위성TV를 틀었다 내가 생활하는 모습을 봤는데 감동을 받았다는 거다. ‘저 사람 대단하다’(싶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호감적인 생각을 하고 있는데 내가 중국에 온 거다. 내가 가끔 중국에 가고 그 사람이 한국에 오고. 되게 따뜻했다. 내가 살아온 척박한 삶과 다르게 되게 따뜻하게 안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고 전화 통화를 하더라고 3시간이고 4시간이고 계속 이어지는 거다. 이후에 거기를 모두 접고 한국에 왔다”고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설명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MISUN:INPOSSIBLE’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