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도겸의 찬란한 여정’ 1주차 상영관 공개

입력 : 2022-10-05 14:09:51 수정 : 2022-10-05 14:09: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 실황에 다큐멘터리 형식을 처음으로 접목한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개봉을 앞두고 예고 영상과 함께 상영관을 공개했다.

 

EMK는 오늘(10월 5일) 전국 CGV에 극장에서 개봉되는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의 예고 영상을 공개함과 더불어, 총 31개의 상영관을 공개해 전국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인공 아더 역할을 맡은 2021년 공연 실황과 두 번째 시즌을 마치기까지의 여정과 소감이 30초 남짓으로 임팩트 있게 담겼다. 해당 영상은 공연을 위해 많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연습 과정부터, 감미로운 OST 녹음, 무대에 오르는 그 순간까지 순차적으로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과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예고 영상을 접한 팬들은 “겸아더(도겸 아더)의 성장과 노력, 너무 좋은 넘버들까지 알차게 담겨서 마지막엔 눈물을 흘리면서 봤다.”, “’도겸의 찬란한 여정 그 자체였다.”, “온라인으로도 보고, CGV 가서도 보려고 예매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폭발적 호응을 보였다. 더불어 “해외 CGV에서도 상영해주세요.”. “해외 상영이 시급합니다. 기다릴게요.” 등 전세계 상영을 소망하는 반응도 엿보였다.

 

지난 9월 26일, 네이버TV 후원 라이브 온라인 시사회와 CGV 극장 시사회를 통해 한 차례 관객과 만난 바 있는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는 지난 9월 27일부터 개봉 1주차 편성의 예매를 개시하였으며, 서울·경기 지역을 포함하여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청주, 전주, 제주 등 전국 31개 상영관에서 본격적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EMK뮤지컬컴퍼니의 세 번째 오리지널로 지난 2019년 월드프리미어 초연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아더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지난 3월 세 번째 시즌의 성대한 막을 내렸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청년, ‘아더’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섬세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멜로디로 그려내며 큰 인상을 남겼다.

 

작품은 서사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대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드라마, 한층 웅장해진 선율의 음악 등으로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엑스칼리버’는 ‘명작의 탄생’이라는 극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쳐 뮤지컬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단 하나의 작품으로서 그 위상을 견고히 다져왔다.

 

한편, 초대형 뮤지컬 흥행작, 전설적인 대서사시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옮긴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10월 5일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