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경진 “1년 만에 친언니·母 잃어…유방암 선고까지” 눈물 (같이삽시다)

입력 : 2022-06-28 22:01:20 수정 : 2022-06-28 22:01: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경진이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렸다.

 

28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이경진이 가슴 아픈 가정사를 고백했다.

 

이날 이경진은 “큰 언니가 59살에 돌아가셨다. 6개월 만에 어머니도 충격을 받아 돌아가셨다. 1년 동안 두 사람을 떠나보냈다”고 털어놨다.

 

이어 “뼈아픈 감정을 그때 처음 느꼈다. 한 1, 2년간 너무 스트레스받았다. 유방암 선고까지 받고 죽는다고 생각하니까 그 몇 년 동안 고생한 게 너무 억울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또 “살아있을 땐 예쁜 소리를 못하고 거꾸로 얘기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앞서 이경진은 어머니 혼자 딸 넷을 키웠다고 밝힌 바 있다.

 

이경진은 “저는 저의 엄마가 롤모델이다. 엄마처럼 지혜롭고 열정적으로 자식들에게 잘하고, 어려운 형편에도 최고로 좋은 교복을 해줬다”며 진심을 터놓았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