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슈]배우 김새론, 강남서 음주운전→도주…결국 경찰 조사

입력 : 2022-05-18 15:40:59 수정 : 2022-05-18 16:36: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새론이 서울 강남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붙잡혔다.

 

 18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새론이 이날 오전 8시쯤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고 알렸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라는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했으며, 구조물을 치고 도주하던 김새론을 붙잡은 뒤 음주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김새론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했고, 이에 피를 뽑기 위해 김새론을 병원으로 옮긴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자는 “김새론이 당시 만취운전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됐다. 다만 면허 취소 수준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김새론에 대한 채혈을 진행했으며 국과수에 의뢰한 상태다. 결과는 7일 후 나오며 추후 일정을 잡아 김씨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역 배우 출신인 김새론은 지난 2010년 영화 ‘아저씨’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이웃사람’, ‘맨홀’, ‘도희야’ 및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여왕의 교실’, ‘화려한 유혹’,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에 출연하며 자리를 잡았다.

 

 현재 차기작으로 SBS 드라마 ‘트롤리’ 출연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공개를 앞두고 있어 활동에 빨간불이 켜진 상황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카카오 TV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