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티즈, 이런 모습 처음이야…화보 눈길

입력 : 2022-03-22 15:36:24 수정 : 2022-03-22 15:36: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이티즈(ATEEZ)의 새로운 아우라를 선보였다.

 

22일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호와 함께 한 에이티즈의 개인, 유닛, 단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에이티즈는 전원 블랙 수트를 입고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눈빛을 뿜어내고 있다. 앞서 티저로 미리 공개되었던 이 단체 사진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치솟아, 본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바.

 

이어 에이티즈는 ‘더 레벨즈(THE REBELS)’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통해 이번 화보를 완성시켰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반항아들로 분한 에이티즈는 하네스를 포인트로 해 남자의 경계에 선 듯한 모습을 표현하거나, 상처가 난 파이터 느낌을 물씬 풍기는 등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뿜어냈다. 특히 유닛 화보에서는 거친 남성미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다양한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최근 미국 순회를 마치고 유럽 공연을 앞두고 있는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에 대해 “한 곡을 마치고 숨을 헐떡이며 암전되는 찰나까지도 반갑게 느껴졌다. 팬들이 우리 무대의 에너지를 보고 싶어 하지 않을까 싶었다”라며 약 2년 만의 대면 공연을 회고했다.

 

특히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에이티즈인 만큼 그 비결에 대해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마인드로 무대에 오른다. 콘셉추얼한 곡을 전하기 위해 액팅도 연구하고, 무대에선 내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라며 무대에 대한 진정성을 보이기도.

 

아울러 에이티즈는 인터뷰 말미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책에 비유하며 “지금 막 첫 장에 프롤로그를 썼으니, 아직 많이 남았다. 에이티즈는 ‘현재진행형’이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항해에 대한 당당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에이티즈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4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