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안예슬, KBS2 ‘빨강구두’ OST 10일 공개

입력 : 2021-12-10 12:01:20 수정 : 2021-12-10 12:01: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안예슬이 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감성의 OST를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안예슬은 수록곡 ‘bestie’(베스티) 녹음 작업을 마무리한 후 10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베스트 프렌드를 의미하는 ‘bestie’라는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아끼고 사랑하는 이에게 건네는 위로와 친근한 마음을 편안한 선율로 담아낸 어쿠스틱 팝 스타일의 곡으로 완성됐다.

 

‘비를 머금은 먹구름도 토해내면 맑아지듯 / 힘이 들 땐 눈물 흘려도 돼 / And i gonna be by your side for good’으로 이어지는 노래를 통해 안예슬은 탁월한 가창력과 음색으로 많은 드라마 전개에 상큼한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은 올해 일본에서 발매된 장근석의 싱글 ‘Emotion’을 통해 일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신예 홍은미, 윤민희의 합작을 통해 편안한 음률로 겨울의 따뜻함을 전하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싱글 활동과 OST 발표를 왕성하게 전개해 온 안예슬은 지난해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You are awesome’ 이후 1년여 만에 OST 신곡을 선보인다. 자작곡 ‘겨울에 피는 꽃’을 통해 뛰어난 작사 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10일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